스포츠에 베팅하기 101: 경기에 들어가기 전에 알아야 할 것

스포츠 베팅은 성장하는 산업이고, 그것은 사람들이 돈을 벌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가져옵니다. 이 기사에서는 스포츠에 베팅하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을 살펴봄으로써 가장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베팅 방법

만약 여러분이 스포츠에 베팅할 생각을 하고 있다면, 여러분이 알아야 할 몇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어떻게 내기를 하느냐입니다. 당신은 게임의 결과나 특정 선수나 팀에 걸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알아야 할 것은 내기를 하는 방법입니다. 내기에는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스트레이트 베팅과 파레이. 스트레이트 베팅은 특정 말 한 마리에 돈을 걸 때 이기는 것이고, 파레이는 두 마리 이상의 말을 결합하여 이길 확률을 높이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이 내기를 할 때 충분히 알 수 있도록 각 스포츠의 규칙을 이해하도록 하세요.

베팅 유형

베팅을 하기 전에 여러 가지 베팅 유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베팅에는 직선 베팅, 부분 베팅, 조합 베팅의 세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직접 베팅은 가장 간단한 베팅입니다. 당신은 단순히 내기의 한쪽에 고정된 액수의 돈을 걸면, 당신의 팀이 이기면 당신은 그 액수의 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당신의 팀이 이길 것이라고 10달러를 걸면, 그들이 이긴다면 당신은 10달러를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분수 베팅은 조금 더 복잡합니다. 당신은 내기의 한쪽에 고정된 금액을 넣지만, 당신이 돈을 벌기 위해 당신의 팀이 몇 점을 얻어야 하는지 또한 명시합니다. 예를 들어, 팀이 10점 이상 이긴다고 10달러를 걸면 110달러(10 x 10 = 110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조합 베팅은 가장 복잡한 베팅 유형입니다. 다양한 유형의 베팅을 결합하여 최대한의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사설토토사이트 들어, 팀이 최소 7점 차이로 이기도록 10달러를 걸었는데 실제로 팀이 8점 차로 이기면(11점 이상 이기지는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됩니다.

승산을 아는 방법

스포츠에 내기 전에 승산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확률은 어떤 일이 일어날 수 있는 수학적 확률입니다. 승산에는 소수점, 백분율 및 포인트 스프레드의 세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십진 승산은 가장 일반적이며 특정 내기에서 몇 단위가 승리해야 하는지 간단히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십진법 승산이 2-1인 경마에 10달러를 걸면 20달러를 걸어야 이길 수 있습니다. 승산은 총 베팅 중 얼마나 많은 베팅을 해야 이길 수 있는지 알려줍니다. 예를 들어, 승산이 70-30인 경마에 10달러를 걸면 승산이 7.50달러입니다. 포인트 스프레드 승산은 각 팀이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다고 생각하는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멤피스의 포인트 스프레드 승산이 -3인 농구 경기에 100달러를 걸면, 북메이커는 멤피스가 3점 이상 승리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결론

이 블로그에서, 우리는 스포츠에 베팅하는 기본에 대해 토론할 것입니다. 이 정보는 스포츠에 돈을 걸기를 원하는 모든 사람에게 필수적입니다. 각 베팅의 내용과 리스크에 대한 간략한 개요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시작하는 방법과 베팅 효과를 극대화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